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세리가 애정한 노브랜드 닭꼬치! 먹어봤습니다.

명절 연휴 첫날! 간단하게 다음날 가족 식사도 준비하고 저녁식사도 겸해 본가에 다녀왔습니다. 형님네 가족과 어머니 아버지 모두 계셔서인지 아이는 첫눈오는 강아지 마냥 신나게 놉니다. 그 와중에 요리하랴 왔다갔다하랴 아이를 케어하랴 아내와 저는 집에 귀가하기도 전에 지쳤습니다. 애가 낮잠을 안잤으니 필히!!! 일찍이 잘테다!! 귀가길 차량에서 긴급히 노브랜드로 방향을 틉니다.

아무래도 맥주 한 잔해야겠습니다. 마침 최근 나혼자산다 재방에서 봤던 박세리 누님이 닭꼬치 뜯으시던게 기억이 나더군요. 똑같은 걸로 공수해 옵니다. 늦은시간 혹시나....재고가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도 하나 GET!!! 급히 아이를 씻기고 같이 자는 척 누으니 꿈나라로 갑니다. 바로 지금이 기회입니다. 상품정보와 조리방법을 간단하게 살펴봅니다.

조리방법

 

으잉???원산지는 왜 안써있지??

깰지도 모르니 우선 프라이팬을 올리고 기름을 두릅니다.

슬슬 열기가 올라오면 노브랜드 닭꼬치를 하나 둘 올려봅니다.

01234

익어가는 소리 또한 예술입니다~

노릇하게 익으면 살포시 접시에 올려줍니다. 아... 사진으로 봐도 비주얼이 장난아니네요ㅠㅠ

다른 주인공 맥주와도 한 컷 찍어봅니다~

주저없이 먹어봅니다. 과연 맛은??? 가~~~장 대중적인 맛!! 뭐 퀄리티가 뛰어나다. 수제 꼬치 같다고 말하면 정말 거짓말 같을거고, 정말 기본적인 맛입니다. 때문에 누구나 먹어도 부담없는 맛입니다. 오죽하면 원가 및 재판매가 까지 생각해봤습니다. 이걸 노점에서 팔면 개당 2000원에 팔아도 팔리겠다면서ㅋㅋㅋ 특히나 거부감이 없을 수 있기에 쉬이 먹을 수 있겠습니다. 양이 조금은 작습니다. 20개입이지만 꼬치가 커봤자 얼마나 크겠습니까??? 성인 남성 조금 굶주려 있다하면 그자리에서 맥주 500ml에 20개 모두 먹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밤도 늦었으니 우선 저희는 각 3개씩 6개를 클리어했습니다.

깨끗이 클리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는 가장 기본적인 맛! 호불호 없이 저렴한 가격에 혼맥하는 것도 나름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될 듯 싶어요~